카테고리 없음

행궁동 이쁜카페 “루소홈” 리뷰 ☕️🍰

자두 블로그🍒 2024. 8. 16. 17:34
728x90
반응형

🐣아령하쎄용🐣

오늘은 !

행궁동을 다녀왔어요 ㅎㅎ

행궁동에 유명한 이쁜카페 “루소홈”을 방문하였슴미다🤗

✔️ 위치
루소홈
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수원천로 367 1층, 루소홈

✔️ 영업시간
매일 12:00~20:00 (19:30 라스트오더)

✔️ 입구

위에는 주택 집이고
아래에는 카페라서 구조가 신기했어용 ㅎㅎ

딱 보자마자 디자인이 이뻐서 감탄 😍

야외에서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어요 🪑
꽃들이랑 야외 공간 분위기 역시 너무 이뻐요 ,,💗💗

유럽 느낌 물씬나는 곳이라 입구를 한참 구경했어용ㅎㅎ

행궁동 이쁜 카페로 유명한 “루소홈”

매일 12:00~20:00 (19:30 라스트오더)

디자인 센스 💯
최근에 간 카페 중 가장 이뻤던 것 같아요 ㅎㅎ

✔️ 메뉴판

각종 커피 음료, 와인까지 파는 독특한 카페입미다 😊

✔️ 디저트

빅토리아 케이크/ 치즈 케이크/ 초코 케이크/ 말차 케이크 등
다양한 케이크들이 있어서 골라 먹을 수 있어용💗

너무 다 먹고싶었지만 저희는 초코 케이크를 선택✌️
(다음에 오면 말차 케이크 먹어보려구용)

이 과자 넘 맛있지 않나유 ㅠㅠ !!! 💗💗💗
제가 젤 좋아하는 과자에요 존맛 존맛 ..
이것도 주시더라구요 ㅎㅎㅎ 아주 맘에 들었습미다 🥰

✔️ 내부

인테리어 진심 너무 이쁘지 않나요 ??????? 🥹

다 너무 이뻐요
의자부터 벽지까지 !!!

선반 만들어서 책들과 컵, 접시들로 구성되어 있어서
편안하고 안락한 느낌이 드는 카페에요☺️

빈티지스러우면서도 유럽느낌 낭낭해서 계속 머무르고 싶은
카페인 것 같아요🤗

크으으,,, 카페 인테리어 보고 이렇게 감탄한 적은 처음이네용
다 너무 이뻐요 .. ㅠㅠ 색감부터 디자인까지 미쳐미쳐 🫨

이 핑크색 의자가 넘 이뻐서
요기가 저의 최애 자리가 됐습미다😍

너무이뿌죠 💗💗💗
굿굿

크으으으 .. 카페라떼랑 루이보스티 시켰는데 색감이
미쳤어요 ㅋㅋㅋㅋㅋㅋ 💗💗
뭐가 이렇게 다 이쁜거쥬 ?!??? 진짜 !!!

초코케이크도 색감이 너무 이뻐요 신기

초코 케이크 뿐만 아니라 아이스크림도 같이 주셔서
너무 달지 않게 초코의 단 맛을 잡아준답미다 ✌️

초코 케이크 먹고 가실게요 ~

아 ~ 하세요 ! ㅋㅋㅋㅋㅋㅋㅋ
초코가 되게 진해서 단맛이 아주 강했어요

초코 케이크 위에 아이스크림 얹어서 같이 뇸 -!

조합 미쳤습미다 짝짝짝

저 여기 또 갈 거예요.. (진짜 진심)

카페 입구부터 유럽느낌 나고 내부 인테리어가 감각적이면서
빈티지스럽고 고급스러우면서 편안한 느낌주는 곳이라
또 들릴예정이에요 🥹 (여기 너무 조아..)

다음에는 다른 케이크들도 먹어보려구요 🤗

행궁동 이쁜 카페로 등극 할 만 하더라구요.

행궁동 가시면 “루소홈” 카페 정말 추천드려요 !!💗

이상으로 자듀의
행궁동 이쁜 카페 “루소홈” 리뷰를 마치겠슴미당

🐥아령히가쎄용🐥


728x90
반응형